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비트엠, 대화면 포터블 터치스크린 신제품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트엠(www.bitm.co.kr)은 화면 크기를 늘린 새 포터블 모니터 ‘뉴싱크(Newsync) B2448T IPS 타입-C 터치스크린’ 및 ‘뉴싱크 B2778T IPS 타입-C 터치스크린’을 각각 출시했다고 밝혔다.
ITWorld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싱크 B2448T IPS 타입-C 터치스크린은 24형, 뉴싱크 B2778T IPS 타입-C 터치스크린은 27형 크기의 대화면을 지닌 다기능 포터블 모니터다. 화면 크기를 기존 15형 포터블 보다 배 이상 키움으로써 큰 화면을 보면서 터치스크린으로 입력하는 재미를 보여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IPS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상하좌우 어디서도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며 전용 거치대를 사용하면 모니터 각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B2448T 및 B2778T IPS 타입-C의 지원해상도는 1920x1080 풀HD로 대부분의 작업에서 깨끗하고 또렷한 화면을 보여준다.

USB 타입-C 및 HDMI 단자를 제공해 삼성 갤럭시S10 등에 연결하면 DEX 기능을 지원해 PC처럼 활용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에 연결하면 멋진 대화면 게이밍 모니터로 변신하며, 노트북에 연결하면 듀얼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다.

10포인트 멀티 터치 스크린 기능을 넣었으며 로우블루라이트와 플리커프리, 2개의 2W 내장 스피커, 이어폰단자, HDR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지원한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