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운명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사진=상상출판 제공) 2021.11.25. 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사주에만 의지하면 때를 기다린다는 핑계로 게으름을 부리거나, 무조건 안 된다는 비관주의로 변할 수 있기에 운이 안 좋아도 반드시 도전하고 지금보다 나은 상황으로 만들 수 있게 노력해야 한다."
책 '운명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는 20년 동안 수많은 사람의 운명을 감정해 온 저자 오왕근이 운명에 대해 이야기한 에세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완벽한 사주와 시련 없는 운명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노력만 한다면 충분히 바꿀 수 있는 것이 운명이라고 확언한다.
열심히 하는데도 일이 잘 안 풀리고 인간관계도 엉망이라면, 노력만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 노력한 만큼 결실을 거두기 위해서는 결정적으로 운이 따라야 한다. 저자는 운과 노력이 함께해야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말한다.
저자는 이 책에서 자신이 겪은 경험과 여러 유형의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건강한 마음가짐을 갖는 방법을 알려준다.
일상에서 바꿀 수 있는 작은 변화로부터 대운을 불러들이는 방법, 생김새에 따라 눈빛을 보완하는 법, 인상을 바꾸는 네 가지 실천법, 믿음을 줄 수 있는 목소리 훈련법도 담았다.
마지막으로 운이 들어오는 때 평소보다 더 노력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대운이 들어오는 다섯 가지 징조도 소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