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착한소비 동참하세요” LG유플, 농·어가 돕는 'U+로드 온라인장터' 개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었던 농·어가의 경영 정상화를 지원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농어촌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온라인장터’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U+로드 온라인장터’는 2018년부터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마련한 ‘U+로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LG유플러스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농을 돕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세운 매장 ‘상생상회’와 손잡고, 전국 농·어민들이 비대면 판로를 개척하고 판매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온라인장터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부터 11월26일까지 U+로드 온라인장터를 개장하고, 우수한 국내 지역별 농수산 특산물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7일까지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11시에 새 품목을 오픈하고 총 10가지 농수산 상품을 판매한다. 품목별 40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매진되지 않은 남은 수량은 11월2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U+로드 온라인 장터에서 쓴 금액의 20%를 별도 재원으로 마련해 ‘농어촌 상생 협력기금’에 기부하며, 이는 농어촌 관련 사회공헌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만 14세 이상 U+모바일 고객이면 누구나 LG유플러스의 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 온라인장터를 이용할 수 있다. 개장 일정과 판매 상품 등 자세한 내용은 U+콕 또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석주 LG유플러스 로열티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어왔던 국내 농어민들의 삶도 ‘U+로드 온라인장터’를 통해 빠르게 회복될 수 있길 바란다”며 “착한 소비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할 것”에게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