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휴~다행이네…"손흥민 코로나19 음성 판정, 뉴캐슬전 출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12일(현지시간) 이란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최종예선 A조 4차전 대한민국 대 이란의 경기. 손흥민이 선제골을 넣은 뒤 찰칵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29)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현지 소식통은 16일(현지시간) "오늘 저녁 손흥민 측 에이전트로부터 '손 선수가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내일(17일) 뉴캐슬전 경기에 뛴다'고 연락받았다"고 말했다.

전날 영국 언론들은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 선수 2명이 코로나19 확진됐다고 보도했다.토트넘 구단의 공식 발표가 나오지 않은 가운데 손흥민의 확진 여부가 거론돼 관심을 모았다.

영국 매체 더 타임스는 "손흥민이 뉴캐슬 전에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계정 데일리 홋스퍼는 "손흥민과 브리안 힐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하기도 했다.

손흥민은 이달 국가대표팀에 합류해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 4차전 경기를 치르고 영국으로 돌아갔다.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18일 오전 0시 30분에 열린다.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