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BNEK, PS4‧닌텐도 스위치‧PC(스팀) 버전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 9월 29일(수)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병선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가정용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 일정과 CJ온스타일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 소식을 발표했다.

■ '슈퍼로봇대전 30' CJ온스타일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

오는 9월 28일 (화) 오후 7시에는 METAL ROBOT SPIRITS(Ka signature) 휘케바인 30이 동봉된 '슈퍼로봇대전 30'의 초한정판과 게임 본편으로 이루어진 일반판을 소개 및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이 CJ온스타일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인기 하비 크리에이터 '제룡'과 '라비린토스'가 출연한다. 초한정판의 구성품인 'METAL ROBOT SPIRITS(Ka signature) 휘케바인 30'의 실물은 물론 패키지 예약 특전 등을 소개하고, 최초로 공개되는 한국어판 '슈퍼로봇대전 30'의 시연을 선보인다.

또한 게임의 주요 시스템, 플레이 방법, 참전 작품 소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본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은 CJ온스타일 또는 네이버 쇼핑 LIVE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본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되는 초한정판, 일반판은 사전에 확보된 일부 수량이며, 다음 날 진행되는 정식 예약 판매에서도 초한정판, 일반판을 구입할 수 있다.
※ 본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게임 시연의 내용은 제품판과 일부 다를 수 있다.

■ 패키지 예약 판매 9월 29일 (수) 오픈!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PlayStation 4용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가 9월 29일 (수)부터 시작된다.

■ 패키지 예약 특전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는 로고를 사용한 '오리지널 특제 핀배지'를 증정한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ETAL ROBOT SPIRITS(Ka signature) 휘케바인 30이 동봉된 초한정판

▶ '슈퍼로봇대전 30' 소프트

▶ METAL ROBOT SPIRITS(Ka signature) 휘케바인 30: Katoki Hajime가 프로듀스하는 METAL ROBOT SPIRITS(Ka signature) 가 휘케바인 30를 가장 빠르게 입체화!

▶ 오리지널 BGM 디지털 사운드 트랙: 총 135곡을 입수할 수 있는 시리얼 코드 <슈퍼로봇대전 X, T, 30의 일부 악곡 수록>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이다.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다.
※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종료된다.

【'오리지널 BGM 디지털 사운드 트랙(총 135곡)'에 대해】

※ 악곡을 즐기려면 특설 사이트에 접속한 후 상품 내에 동봉된 전단지에 인쇄된 시리얼 코드를 입력하여 악곡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 한다.

※ 악곡은 PC 및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나 일부 기종에서는 다운로드가 안 되는 경우가 있다.

※ 다운로드 횟수에는 제한이 있다.

※ 시리얼 코드의 분실, 도난, 파손, 누설 등과 관련한 재발급 및 고객 지원은 실시되지 않는다.

※ 한번 다운로드한 악곡에는 청취 기한이 없다.

※ 이 악곡은 추후 판매될 수 있다.

■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패키지 버전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각종 미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전 코드를 제공한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이다.
※ 패키지 버전은 초회 동봉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전이 포함된 제품에는 외장 필름 표면에 스티커가 붙어있다.
※ 모두 게임 내의 아이템으로 반영된다.
※ 특전 코드를 이용하시려면 게임기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하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닌텐도 e숍, PlayStation 4판은 PlayStation Network에 접속할 필요가 있다.
※ 특전 코드는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은 2022년 10월 27일 23:59까지이다.
※ 특전 미션 '스페셜 스타터 팩'은 이 특전을 통해서만 입수하실 수 있다.
※ 미션 '강철의 혼', '마장기신'은 추후 판매될 수 있다.

■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2021년 10월 28일 발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가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 4, PC(STEAM) 버전으로 발매된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로, '패계왕 ~가오가이가 대 베터맨~', '용자경찰 제이데커', '나이츠&매직', '마징카이저 INFINITISM', 'SSSS.GRIDMAN'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지금까지 시리즈를 플레이한 적이 없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꾸민 세계관을 선보인다.

■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란?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장벽을 넘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다. 지금까지 90 작품 이상의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2021년 4월 20일에 시리즈 30주년을 맞이했다.

■ '슈퍼로봇대전 30' 참전 작품 목록

초전자 로보 컴배틀러 V

기동전사 건담 ●

기동전사 Z건담

Z-MSV ●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M-MSV ●

기동전사 V건담

기동전사 건담 NT

중전기 엘가임

용자경찰 제이데커

용자왕 가오가이가 FINAL ●

패계왕 ~가오가이가 대 베터맨~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III -황도- ●

코드 기아스 부활의 를르슈

진(체인지!!) 겟타 로보 세계 최후의 날

마징가 Z : 인피니티

마징카이저 INFINITISM ●

마법기사 레이어스

건×소드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나이츠&매직

SSSS.GRIDMAN

●…기체만 참전하는 작품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