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로보락, 오는 27일 11번가 라이브쇼핑 통해 로봇청소기 할인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이 라이브 커머스에서 로봇청소기를 특가로 선보인다.

로보락은 오는 27일 오후 7시 11번가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을 통해 '로보락 S7 플러스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보락 S7 플러스는 로봇청소기 '로보락 S7'과 자동 먼지비움 스테이션인 '오토 엠티 도크'를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결합한 제품이다.

로보락은 이번 방송에서 로보락 S7 플러스를 정상 판매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 모두에게 물걸레 2종, 사이드브러쉬 2종, 먼지필터 2종으로 구성된 유지보수 키트와 목베개, 백팩 등 사은품도 제공된다.

로보락은 동시에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11번가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 로보락은 로보락 S7 플러스를 비롯해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맥스', 무선청소기 '로보락 H7' 등 자사 청소가전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위크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 전원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일회용 물걸레, 전용 거치대, 필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서영 로보락 본사 마케팅 매니저는 "신제품 로보락 S7 플러스 등 로보락이 선보이는 다양한 청소가전의 차별화된 성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푸짐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은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G마켓, 옥션, G9에서 진행된 '2021 한가위 빅세일'에서 총 34억여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행사에 참여한 전체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