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CGV, 추석맞이 혜택…씨네드쉐프 다이닝코스 이용시 영화 관람 무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CGV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추석을 맞아 CGV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부터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추석 시즌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26일까지 예약 서비스 앱 캐치테이블을 통해 다이닝 코스 이용시 4만5천원 상당의 씨네드쉐프 상영관에서의 영화 관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 '템퍼 시네마', 프리미엄 리클라이닝 소파 좌석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소파 좌석 '체리쉬 시네마'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이닝 코스를 이용하는 당일 외에 별도 방문해도 이용 가능하도록 관람권으로 제공한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런치 3코스는 5만3000원, 디너 8코스는 10만원에 즐길 수 있다. 센텀시티에서는 올데이 시그니처 4코스를 5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런치 3코스를 5만8000원, 디너 4코스를 6만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김수경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GV는 극장 업계 최초로 팝콘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는 CGV의 대표메뉴인 시그니처 팝콘 3개와 팝콘젤리가 포함된 구성으로 전용 선물 상자에 담겨 제공된다. 시그니처 스위트팝콘 세트는 1만원, 카라멜&치즈팝콘 세트는 1만3000원, 초콜릿팝콘 세트는 1만6000원, 3종 MIX 세트는 1만3000원에 판매하는 등 추석을 맞이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80여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CGV 매점 메뉴 주문시 5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 이용시 라지 사이즈 팝콘 2개와 나쵸, 핫도그 등의 스낵 2개로 구성된 푸짐한 간식파티팩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간편하게 간식을 즐기기에 좋은 상품이다. 쿠팡이츠 주문은 전국 100여개 CGV에서 가능하며, 간식파티팩 외에도 팝콘을 비롯한 각종 스낵, 음료 배달 서비스를 추석 연휴기간동안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