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LX하우시스, ‘LX Z:IN’ 주방·욕실 인테리어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X하우시스는 ‘LX Z:IN(LX지인)’ 인테리어 주방·욕실 인테리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조선비즈

LX Z:IN 인테리어 욕실 시리즈 신제품 '셀렉션7'/ LX Z:I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X하우시스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주방·욕실 시리즈 ‘SELEXION(셀렉션)’과 최고급 하이엔드 주방·욕실 시리즈 ‘Zenith9(제니스9)’ 등이다.

LX지인 인테리어 주방 제품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방'을 목표로 한다. 주방 신제품으로는 7가지 종류의 ‘SELEXION(셀렉션)’ 시리즈와 4가지 종류의 ‘Zenith9(제니스9)’ 시리즈 등이 있다.

‘SELEXION(셀렉션)’ 주방은 실제 사용 고객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상판에는 가공성이 뛰어난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이, 가구 표면에는 LX하우시스 데코필름이 적용돼 다양한 색과 느낌의 주방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Zenith9(제니스9)’ 주방은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오스트리아 블럼(BLUM) 사의 서랍장 등 최고급 소재가 적용됐다. 특히,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간단한 동작으로 내부 조명을 켤 수 있어 열지 않고 보는 ‘모션뷰 하부장’ 등 차별화된 기능이 포함돼 있다.

LX지인 인테리어 욕실 제품들은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욕실’을 목표로 하며, 10가지 종류의 ‘SELEXION(셀렉션)’ 시리즈와 1가지 종류의 ‘Zenith9(제니스9)’ 시리즈가 출시됐다.

‘SELEXION(셀렉션)’ 욕실은 이음새 없는 디자인의 고급 ‘심리스 세면대’, 3면 미러의 ‘라운드 거울장’, 트렌디한 민트그레이 컬러의 ‘웨인스코팅 수납장’, 유리가 파손돼도 파편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유리 파티션’ 등 디자인과 안전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는 게 LX지인의 설명이다.

‘Zenith9(제니스9)’ 욕실은 대형 포세린 타일과 미국 콜러(Kohler)사의 최고급 세면기·수전·액세서리를 적용한 프리미엄 욕실 제품이다. 간접 조명 기능의 고급 상부장, 블루투스 스피커를 적용한 하부장 등을 통해 고급스러운 욕실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LX하우시스 주방·욕실사업부장 권상무 상무는 “셀렉션 및 제니스9 시리즈 주방·욕실 제품은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별 최적화를 통해 더 나은 사용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면서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했다.

김송이 기자(grap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