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홍천군의회, 나기호 의원“홍천강 가동보 활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홍천=서정욱 기자】 16일 열린 319회 홍천군의회(의장 공군오) 5차 본회의에서 김재근 의원은 “홍천온천 입구 회전교로 중앙교통섬이 크게 설치되어 교통사고를 빈번히 유발하고 있는 만큼 홍천국토관리사무소와 적극 협의하여 빠른 시일내에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하였다.

파이낸셜뉴스

16일 열린 319회 홍천군의회(의장 공군오) 5차 본회의에서 김재근 의원은 “홍천온천 입구 회전교로 중앙교통섬이 크게 설치되어 교통사고를 빈번히 유발하고 있는 만큼 홍천국토관리사무소와 적극 협의하여 빠른 시일 내에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하였다. 사진=서정욱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정기 의원은 “ 2040 홍천 군기본계획과 관련, 기업유치에 필요한 산업용지를 충분히 반영,계획을 수립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관교 의원은 “국도44호선 홍천 연봉지구 교차로 개선공사는 홍천군 사업이 아닐지라도 관내에서 추진되고 있는 만큼 여름철 폭우로 인한 산사태 등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심을 기울여줄 것.”을 당부했다.

나기호 의원은 “홍천읍~내면의 농어촌버스의 종점에 대한 재검토를 통해 중간에 버스요금을 추가로 지불하는 불편함을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기호 의원은 “홍천강 가동보 설치사업과 관련하여 가동보를 이용한 다양한 활용방안을 계획해 달라.”고 하였다.

한편, 이 날은 군정질문 4일차로 도시교통과장, 건설방재과과장, 토지주택과장, 보건소장, 농업기술센터소장, 상하수도사업소장에 대해 군정질문을 실시하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