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NBA, ‘챔피언십라인’ 무신사 단독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NBA 제공


[뉴스웨이 김다이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챔피언십 라인’을 독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NBA 챔피언십 라인은 미국 프로농구 NBA챔피언십 대회에서 3회 연속 우승한 팀의 로고와 컬러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오버핏 반팔티 4종과 반바지 1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NBA챔피언십 라인은 이날 공개된 ‘느바 댄스 챌린지’ 속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해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티셔츠는 베이직하면서도 빈티지한 컬러표현을 살리고 레터, 서클등의 아트 워크를 포인트로 넣어 NBA만의 스포티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 또 NBA 챔피언십 3연속 우승팀인 LA 레이커스, 보스턴 셀틱스, 시카고 불스의 팀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을 활용했다.

같은 라인의 챔피언십 반바지는 폭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선택에 따라 기본핏부터 루즈핏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

NBA 마케팅 관계자는 “’느바댄스챌린지’로 많은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주목이 이어지면서 누구나 손쉽게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는아이템들로 기획했다”며 “편안하면서 매력있는 ‘NBA챔피언십라인’으로 올여름 ‘힙스터’에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다이 기자 dayi@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