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마켓트렌드]무더위 달래줄 조선호텔 '특급 빙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무더위가 시작되며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빙수 판매에 나섰다.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금(金)빙수'로 불리지만, 최근 '스몰 럭셔리' 열풍과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호텔 빙수 열풍이 거세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사업장별 다양한 여름 빙수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조선 팰리스 150개 한정 '카라향빙수'



전자신문

조선 팰리스 1914 라운지앤바 여름 카라향 빙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선 팰리스의 1914라운지앤바에서는 고당도 품질유지를 위해 여름 빙수로 카라향을 선택했다. 조선 팰리스는 첫 빙수인 여름 '카라향 빙수'를 선보이기 위해 최상급 당도의 제주 카라향을 엄선해 150개 빙수만을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1년 중 약 두 달간 수확이 가능한 제주 카라향 품종을 착즙해 곱게 갈은 얼음은 풍부한 과즙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또한 입안에서 상큼함을 더해줄 톡톡 튀는 과육을 듬뿍 올려 신선함을 더했다. 24층에 위치한 1914라운지앤바에서는 탁 트인 강남 시티뷰와 함께 최상급 당도의 카라향 빙수로 잊지 못할 여름의 맛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 '수박빙수' '애플망고 빙수'



전자신문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앤바 수박빙수, 망고빙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라운지앤바 빙수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그니처 수박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다. 여름제철 대표 당도와 신선도에서 월등한 국내 최고 제품을 선별해 2018년부터 선보인 시그니처 아이템 '수박빙수'와 '애플망고' 2종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수박 빙수는 갈증을 해소해주는데 탁월한 수박의 달콤한 과즙을 얼음으로 얼려 소복하게 올리고 과육 역시 풍성하게 담았다. 수박씨는 초콜릿으로 올려 표현했다. 1인용 빙수를 별도로 판매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망고 빙수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달콤새콤한 풍미 가득한 제주산 애플망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빙수다. 빙수 포장 구매가 가능하도록 아이스 보냉백을 별도 제작했다.

◇웨스틴 조선 부산 '유쾌 빙수' '애플망고 빙수'



전자신문

웨스틴 조선 부산 파노라마 라운지 유쾌빙수, 애플망고 빙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해운대 바다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8월 31일까지 '유쾌 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유기그릇에 담아낸 '유쾌 빙수'는 육회비빔밥을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유로 만든 빙수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를 곁들여 새콤달콤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딸기퓨레로 육회 모양을 표현하고 그 위에 망고퓨레로 달걀노른자를 표현해 배와 함께 곁들였다.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견과류와 딸기 퓨레를 함께 제공한다.

'애플망고 빙수'는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눈꽃빙수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렸다. 망고 셔벗을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제주 애플망고 빙수' '밀크티 빙수'



전자신문

그랜드 조선 부산 애플망고 빙수, 밀크티 빙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모던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공간 '라운지앤바'에서 8월 31일까지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밀크티 빙수'를 선보인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망고 과즙을 넣어 만든 얼음을 곱게 갈아 애플망고를 듬뿍 올리고 라운지만의 레시피로 직접 만든 생크림을 곁들였다. 과즙을 넣어 만든 얼음으로 더욱 풍성한 망고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밀크티 빙수'는 라운지앤바의 인기 메뉴인 밀크티를 베이스로 빙수 얼음을 만들어 흑당 시럽을 곁들였다. 밀크티를 진하게 우려 얼린 후 곱게 갈아 만든 빙수는 라운지에서 직접 만든 흑당 시럽과 어우러져 향긋하고 달콤함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생크림과 미니 허니콤(벌집)을 곁들여 완성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 '수박빙수와 미니 수박 브레드'



전자신문

그랜드 조선 제주 수박빙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도 서울의 시그니처 상품인 수박빙수를 만나볼 수 있다. 신비로운 제주의 숲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라운지앤바에서 감미로운 음악선율과 함께하는 시원함을 선사해나간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는 수박빙수와 더불어 사이드로 수박 모양을 그대로 살려 재미를 더한 미니 수박 브레드와 추가로 수박 과육을 제공해 풍성함을 자랑한다.

◇그래비티 '코코넛 밀크 빙수'와 '자몽 허니 빙수'



전자신문

래비티 서울 판교 제로비티 빙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제로비티에서는 달콤한 여유로움을 선사해 줄 코코넛 밀크 빙수와 자몽 허니 빙수를 9월 5일까지 선보인다. 코코넛 밀크 빙수는 풍부한 견과류와 코코넛 밀크의 조화로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카라멜 커피시럽을 제공해 커피 빙수까지 두 가지를 즐기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제로비티에서 식사한 고객 대상으로 빙수를 주문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