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에이핑크 김남주가 참여한 시간의 계단 OST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현우]
문화뉴스

에이핑크 가수 김남주가 참여한 시간의 계단 OST 참여 곡 '끝에, 우리' 표지/사진=다산북스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에이핑크 김남주가 부른 인기 웹소설·웹툰 '시간의 계단' OST Part.2인 '끝에, 우리'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음원은 다산북스(대표 김선식)가 썸씽(SOMESING), 넉다운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시간의 계단' OST의 두 번째 곡이다.

에이핑크 김남주가 가창자로 참여한 '끝에, 우리'는 여주인공 연아를 테마로 제작된 곡으로 단 한 번만이라도 과거로 돌아가 지훈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시간을 되돌려 그를 구하고 영원히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주인공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가수 김남주의 애절한 발라드로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곳으로 평가 된다.

이번 '시간의 계단' OST에는 은하(EUNHA), 에이핑크 김남주, 정기고, 니브(NIve) 등 현직 아티스트가 참여하였고, 노래방 앱 서비스 '썸씽'의 컨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일반인 실력자들이 가수 데뷔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기도 했다.

한편, 다산북스 웹소설/웹툰 IP '시간의 계단'은 연아와 지훈의 서로를 구하기 위해 목숨 건 둘의 가슴 저린 사랑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가슴에 하나쯤은 품고 있는 그리운 첫사랑의 추억을 자극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