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에이닷' 중등, 내신 대비 위한 자체 제작 지필고사 '100점이닷'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의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 중등 영어학원(이하 에이닷 중등)이 내신 시험을 아직 경험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한 자체 제작 지필고사 '100점이닷'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에이닷



'100점이닷'은 에이닷 중등이 자체 제작한 내신 지필고사로 실제 학교 성적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 내신성적예측 프로그램이다. 전국 1,600여 개 학교의 기출 유형과 각 학교별 필수 개념을 반영한 자체 특화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자유학기제로 인해 아직 내신을 경험하지 못한 초·중학생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됐다.

에이닷 중등 '100점이닷'은 실제 학교 시험과 가장 유사한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좌석 배치와 시험지, OMR 카드 등을 제공해 실전 시험에 대비 가능하게 하였으며, 응시 후에는 별도 해설지를 제공하여 오답 문항에 대한 자가 솔루션을 터득하게 했다. 또, 전문가가 직접 학생의 학습과제 성취도 및 강·약점을 분석한 종합 성적표를 매달 제공하여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내신 대비를 도와준다.

에이닷 중등사업부 김정은 이사는 "그간 내신을 경험해 본 적 없던 학생들이 갑작스럽게 내신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면 감을 잘 잡지 못할뿐더러,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스러워하기 마련"이라며 "이번 '100점이닷'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내신을 경험하고 이를 잘 대비한다면 앞으로 있을 어떠한 변수에도 흔들림없이 자신만의 학습을 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닷 중등은 이번 '100점이닷' 출시를 기념해 위메프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를 통한 상담 신청 시 영어전문 강사진의 1:1 무료 스마트 학습 진단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이 완료되면 위메프 포인트 10,000P가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정규반 등록 및 위메프 수강후기 작성 등이 확인되면 각각 20,000P의 위메프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되어 총 50,000P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단, 1개월 이상 재원 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이닷 중등영어학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