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논픽션,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2주간 오픈...이미 줄 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사진=논픽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론칭했다.

브랜드 논픽션은 향과 제품을 더 가까운 공간에서 직접 경험하고자 요청해왔던 고객들을 위해 뛰어난 접근성과 화제성 높은 큐레이션을 갖춘 ‘더현대 서울’을 팝업 스토어 공간으로 선택, 5월 5일부터 5월 18일까지 2주간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세계일보

사진=논픽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일보

사진=논픽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젊고 의미 있는 브랜드가 한데 모인 에너지 넘치는 공간이다. 이곳에서 논픽션은 다양한 방식으로 정제하고 발산해 온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논픽션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전 세계 톱 티어 조향사들과 함께 만든 논픽션의 5가지 시그니처 시향지 키트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포토매틱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향수 2.5ml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로고가 담긴 에코백과 브랜드북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더현대 서울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관계자는 해당 팝업 스토어에 대해 “논픽션을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과 이번 팝업을 통해 새롭게 접하게 되실 분들 모두 우리 브랜드만의 메시지를 더욱 명료하게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