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노루페인트, 방수전용 바닥재 '우레아 프로테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노루페인트가 새롭게 출시한 '프로테크 NH-270(LP)'와 전용 장비 '프로테크 N-10LP'. 사진제공=노루페인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루페인트(대표 조성국)가 방수전용 바닥재인 '우레아 프로테크 NH-270(LP)'와 저온 저압 전용 장비 '프로테크 N-10LP'를 함께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노루페인트의 방수 바닥재인 '우레아 프로테크NH-270(LP)'는 KS 품질규격 제품이다. KS F 3211 1류 인증을 획득해 안전한 시공이 가능하다. 도막은 탄성과 신장률이 우수하며 내충격성, 내수성, 내구성, 부착력이 매우 뛰어난 하이브리드 타입의 우레아 도료다.

지금까지 우레아 방수는 우레탄 방수보다 우수한 도막 물성, 빠른 시공 등 많은 장점이 있으나 시공을 위해 고가의 대형 장비가 수반되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로 인해 중소형 현장에서는 적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노루페인트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프로테크 NH-270(LP)'와 전용장비 '프로테크 N-10LP'는 이런 단점을 보완했다. 중소형 현장에서도 가정용 전기를 사용해 쉽게 우레아 방수 시공을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테크 N-10LP'는 기존 대형 장비와 비교해 휴대하기 쉽고 조작이 간편하며 가정용표준형 전기 콘센트에 연결해 쉽게 구동이 가능하다. 또 공사현장에서는 우레아 특유의 도막 물성 및 빠른 건조가 가능하고, 우수한 방수성능과 더불어 공사기간이 단축돼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프로테크라는 제품명처럼 노루페인트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방수 전용페인트와 국내에서 제작된 우레아 전용 장비를 출시했다"며 "방수에 딱 맞춰진 최적의 공법으로 시공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종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