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구썸남 확정! 기안84와 美서 진짜 썸…박나래의 고백에 이시언도 ‘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나래가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 기안84와의 과거를 솔직히 털어놓으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예상치 못한 고백과 함께 거침없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낸 이번 방송은, 그녀의 유쾌한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는 시간이 됐다.

“그 오빠는 소주 몇 병을 마셨을 것” 기안84 소환한 캠핑 대화
13일 공개된 ‘나래식’에서는 박나래와 이시언이 캠핑장에서 비 오는 날 야외 토크를 나눴다. 과거 ‘나 혼자 산다’ 멤버들과의 추억을 떠올리던 두 사람은 기안84 이야기를 시작으로 대화에 깊이를 더했다.

이시언은 “기안이도 여기 오면 좋겠다”며 함께했던 추억을 소환했고, 박나래는 “그 오빠 여기 있으면 소주 몇 병을 혼자 마시고 있을 것”이라며 특유의 재치 있는 반응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미국 LA 썸 진짜였다” 박나래의 쿨한 고백
매일경제

박나래가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 기안84와의 과거를 솔직히 털어놓으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사진=유튜브 ‘나래식’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이시언의 돌발 질문이었다. “기안84랑 미국 LA에서 썸이 있었잖아. 둘이 찐이라고 생각했다”는 발언에 박나래는 당황하지 않고 쿨하게 “맞다, 썸을 탔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녀는 “성인 남녀가 썸 타면 어때”라며 쿨한 태도를 보였고, 이시언은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당시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케미를 기억하는 팬들에게는 반가운 고백이었다.

양세형과는 선 그어…“그건 비즈니스다”
매일경제

박나래는 기안84와의 특별했던 관계를 인정하며 양세형과는 선을 확실히 그었다. 사진=유튜브채널 ‘나래식’


박나래는 기안84와의 특별했던 관계를 인정하며 양세형과는 선을 확실히 그었다. 그녀는 “세형이랑은 비즈니스다. 그건 확실히 해달라”며 방송적인 관계임을 분명히 했다.

박나래는 방송 중 기안84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당시의 썸을 이어가려 했지만, 아쉽게도 그가 촬영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 장면만으로도 두 사람의 우정과 박나래 특유의 솔직함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네티즌 반응: “쿨한 고백, 보기 좋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박나래의 솔직한 태도를 응원하며 “썸 타는 게 어때서?”, “쿨한 고백이 매력적이다”, “기안84와의 케미 다시 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과거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풀어내는 그녀의 발언은 팬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박나래의 솔직함이 만든 ‘나래식 매력’
매일경제

박나래의 진솔한 매력을 다시 한 번 부각시킨 시간이었다. 사진=유튜브채널 ‘나래식’


이번 방송은 박나래의 진솔한 매력을 다시 한 번 부각시킨 시간이었다. ‘나 혼자 산다’ 시절의 추억부터 기안84와의 특별한 인연까지, 그녀의 털털한 고백은 과거와 현재의 관계를 유쾌하게 연결시켰다.

과거의 이야기를 솔직히 털어놓은 박나래, 그녀의 거침없는 매력이 앞으로도 어떤 유쾌한 순간들을 만들어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