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노블 공기청정기(권장사용면적 100㎡)'. 코웨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까지 관리하는 ‘노블 공기청정기(권장사용면적 100㎡)’ 대형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필터 시스템으로 청정면적을 키워 넓은 공간에서도 빈틈없는 쾌적함을 전달한다. 이번 대형 모델 출시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50㎡(15평형) △67㎡(20평형) △100㎡(30평형) 등 총 3가지 평형대 라인업을 완성하며 방, 거실, 공용시설 등 실내 공간 크기에 맞춰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졌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4D 입체청정 방식으로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을 위아래로 2세트 결합해 압도적인 청정 성능을 발휘한다. 4면을 모두 활용해 각 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멀티큐브탈취필터, 에어클린항균필터)가 상하로 장착됐다.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이 제품은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더블에어매칭필터가 위아래로 2세트 총 4개 탑재됐다. 알러겐필터, 펫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최대 4종까지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알러겐필터는 집먼지진드기나 반려동물 등에서 발생하는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펫필터는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물질(황화수소)을 약 99%까지 제거한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가 움직이며 공기 방향을 제어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상단부는 높은 곳에 부유하는 극초미세먼지를 집중 제거하며, 하단부는 바닥 근처의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황별 다양한 청정 코스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모드’가 적용돼 사용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작은 방부터 대형 평수의 넓은 공간까지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블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대형 모델은 압도적인 청정 성능은 물론 기품 있는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