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장영수 장수군수, 군정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점검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용범 기자(=장수)(yong7813@hanmail.net)]
프레시안

▲장수 레드푸드융복합센터 조성현장 방문한 장영수 군수 ⓒ장수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영수 전북 장수군수는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장 군수는 각 실·과장과 함께 장수 레드푸드 융복합센터, 누리파크 활성화 사업, 장수 하이패스 IC 개설공사 및 연결도로 개선사업 등 총 26개소를 방문해 주민 의견 청취 및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사업장 방문은 사업장별 문제점을 파악하고 군민 불편사항을 수렴·개선하는 등 군정 성과 극대화를 위한 방안 마련을 위해 추진됐다.

특히 장 군수는 장계 복합문화센터의 적절한 공간배분을 주문하며 주변 사업장들이 서로 유기적으로 협업해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할 것을 강조했다.

장수레드푸드 융복합센터에는 원활하고 안전한 교통 질서 확보를 위해 추가적인 진출입로를 확보할 것을 주문하고 부지 내에 토요상설장터 등을 조성하는 등 농가의 새로운 소득원 창출을 모색하고 소득증대 방안을 강구할 것을 당부했다.

장수 하이패스 IC 개설공사 및 연결도로 개선사업지 방문을 통해 장 군수는 주민설명회 등을 통한 주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주민편의 향상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교통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대책 마련에 박차를 가할 것을 주문했다.

이외에도 활죽감자 재배시설 시범 사업지와 지역특색농업발굴 소득화 시범사업지(머위) 등에서는 홍보·판매 등의 지원을 통한 유통 활성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장수군의 새로운 대체작목 육성에 역량을 집중할 것을 강조했다.

장영수 군수는 "이번 군정 주요사업장 방문을 통해 파악된 문제점과 애로사항은 군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해결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장수군은 주요사업장은 물론 군정전반에 대해 현장행정을 통해 군민의 목소리가 적극 반영되는 소통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최용범 기자(=장수)(yong7813@hanmail.net)]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