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스위스 유라 "홈카페를 선물하세요"…커피머신 최대 13%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유라의 홈카페 D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정윤아 기자 =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세일을 실시한다.

9일 유라에 따르면 이번 세일행사에선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3% 할인 판매한다.

가정용 커피머신 할인 품목은 신제품 D4를 비롯해 커피애호가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스테디셀러 커피머신들로 구성됐다.

스위스 유라의 하이엔드 커피 추출 기술을 집약한 Z6, Z8,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 ENA8, 스마트 터치 스크린을 장착한 알파고 바리스타 S8, 블랙&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룬 모던 디자인의 E8, E6 등 베스트셀러 9종이 할인 품목에 해당된다.

지난 4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블랙 커피 홀릭 D4는 백화점에서 1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지정 제품에 한해 추가 3%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임직원들을 위한 특별한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오피스 카페 운영을 고민하는 기업 고객 대상으로 상업용 커피머신도 13% 할인 판매한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소·중형 사무실에 적합한 WE8과 하루 100잔 정도의 커피 추출, 보다 정교한 커스터마이징 커피를 즐길 수 있는 X8 등이 할인 적용 대상이다.

유라는 오피스 커피머신 추천, 원두 공급, 바리스타 지원, 케이터링 혜택을 기업 맞춤 별로 큐레이션하는 'OCS(Office Coffee System)'로 유라 만의 노하우가 담긴 B2B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할인 외에도 풍성한 사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5월 한달 간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를 기본 증정한다. 구매하는 커피머신에 따라 스타벅스 각인 텀블러, 최고급 싱글 오리진 스페셜티 커피 원두, 유라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등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알라카르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on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