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루메나 에어 서큘레이터 'FAN GRANDE', 사전예약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IT 캠핑가전 및 계절가전 전문 브랜드 ㈜루메나는 신제품 ‘FAN GRANDE’ 출시를 앞두고 있다. 12단계 바람의 세기와 3D 입체회전으로 선풍기 대안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정식 출시 전 오는 10일까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하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루메나 FAN GRANDE를 2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루메나는 계절가전 제품 분야에서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독보적인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누적 380만대를 판매하며 무선 선풍기의 기준을 재정립한 루메나는 기술력과 편리함을 더한 ‘루메나 FAN GRANDE’를 출시, 에어 서큘레이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루메나 FAN GRANDE’ 에어 서큘레이터는 BLDC모터를 탑재해 소음과 소비 전력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12단계의 정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해 실내 온도에 따라 바람을 섬세하게 조절, 전력 낭비 등 에너지 절감효과도 가능하다. 또한 온도 측정 센서가 있어서 주변 온도에 따라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좌우 최대 120도, 상하 90도 회전 기능으로 사각지대 없이 강력한 3D 입체 바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36W 강력한 모터와 12인치 헤드, 사선형 서큘레이터 구조를 통해 일반 가정용 서큘레이터 대비 1.5배 강력한 풍속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공기를 실내 전체에 빠르고 멀리 보내 실내 전체 공간을 쾌적하게 순환시켜준다.

원터치 높낮이 조절 버튼을 통해 사용 환경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조그 다이얼 및 터치 버튼과 전용 리모컨으로 남녀노소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체의 LED 표시등을 통해 서큘레이터 조작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간편한 분리로 물세척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섬세하고 아름답게 완성된 마감과 가정과 사무실 등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WHITE’와 모던하고 시크함이 돋보이는 ‘NAVY’(출시 예정). 총 2가지의 세련된 색상을 선보인다.

루메나 진중헌 대표는 “이번 출시하는 ‘루메나 FAN GRANDE’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출시한 제품으로 특히 편의성과 상품성을 높였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디자인 및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계절가전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