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KT,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친환경 가치소비를 테마로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를 KT샵을 통해 오는 15일 출시한다.

14일 KT에 따르면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는 일회용품 대체 서비스 소셜벤처 '트래쉬버스터즈'와 협업해 만든 다회용기 2인 세트다. 피크닉과 캠핑을 즐길 때 편하게 쓸 수 있다.

제로 웨이스트는 포장을 줄이거나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를 사용해 쓰레기를 줄이려는 전세계적인 움직임으로 지속 가능한 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새로운 소비문화다. KT는 친환경 브랜드를 지속 발굴, 소개함과 동시에 협업 상품을 연중 선보일 예정이다.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는 ▲오렌지 색상 보울접시 ▲와인잔 2개 ▲수저와 포크 2세트 ▲피크닉백 1개 ▲음료컵 1개로 구성됐다. 선착순으로 컵스트랩이 추가 제공된다.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의 가격은 3만7000원(부가세 포함)이다. KT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이용하면 3만3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일정기간 사용 후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를 반납하면 다시 원재료로 가공해 트래쉬버스터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만드는 자원순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트래쉬버스터즈 다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는 KT 플래그십 공간 ▲KT스퀘어 ▲KT플라자 강남역점 ▲가로수길점 ▲성대 미디어점에서 팝업 전시돼 있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