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캠핑에 최적’ 해피콜, 메쏘 인덕션 프레임 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고 등급 코팅으로 내마모성 우수…홈파티?캠핑에 최적

아시아경제

해피콜은 인덕션 전용 ‘메쏘 스퀘어팬 3종 시리즈’와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으로 구성된 ‘메쏘 인덕션 프레임’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 해피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해피콜은 인덕션 전용 ‘메쏘 스퀘어팬 3종 시리즈’와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으로 구성된 ‘메쏘 인덕션 프레임’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피콜에 따르면 메쏘 스퀘어팬 시리즈는 보통 사각형 모양인 인덕션에 꼭 맞는 네모 디자인의 팬이다. 바닥부터 손잡이까지 통주물로 제작된 멀티팬?그릴팬?전골팬 3종과 사각 실리콘 림 뚜껑으로 구성됐다. 팬 내부는 티타늄 분말 함유 불소수지 코팅으로 강력한 내마모와 논스틱 성능을 제공한다.


각 팬은 351mm로 너비가 넉넉해 둥근 팬에 비해 조리를 여유 있게 할 수 있다. 전골팬의 경우 58mm의 깊이로 모든 국물 요리가 가능하다.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은 전원만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이동형 2구 인덕션 레인지다. 1개 화구 단독 사용 시 최대 2000와트, 2개 동시 사용 시 최대 3400와트의 초고화력 화구를 탑재했다. 강한 화력으로 빌트인 가스레인지 위에 쿡탑 커버 사용 시 별도 시공 없이도 가정내 주 열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독일 쇼트사의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적용해 안전하고 긁힘에 강하다고 해피콜 측은 설명했다.


또한 메쏘 인덕션 프레임 세트는 인덕션부터 팬 세트까지 모두 수납 가능한 전용 가방으로 보관과 이동이 편한 것이 장점이다. 넓고 얇은 사각형 실리콘 패드는 식탁에 팬을 올려놓을 때 받침대는 물론 식기 건조용으로도 쓸 수 있다. 전용 팬에 딱 맞는 실리콘 손잡이와 스크래퍼도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김범수 해피콜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기존 주방 제품 뿐만 아니라 인덕션 라인업을 탄탄히 하고 올해 지속적으로 해피콜의 주방 가전 부문을 강화하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