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카페베네,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홈카페용 2021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물세트는 △베네 브루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 △상큼 과일청 세트 △마노 세트 2호이다.

‘베네 브루 선물세트’는 더치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각기 다른 원두를 블렌딩해 맛을 살린 ’베네브루 커피’와 에티오피아에서 생산된 고품질 원두를 저온의 물로 한 방울씩 장시간 추출한 ‘베네브루 에티오피아’, 그리고 더치커피 전용잔인 ‘더블 베네프레소 유리잔’이 담겼다.

‘베네 드립백 선물세트’는 어디서나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견과처럼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산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블렌드’와 휴대하기 편한 ‘드립 스텐 텀블러’로 구성됐다.

‘상큼 과일청 세트’는 새콤달콤 신선한 시트러스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주 청귤차, 자몽차, 레몬차 3종을 한데 모았다. .

‘마노 세트 2호’는 리얼블렌딩 마이크로 그라인딩 원두를 함유하여 산지 본연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스틱 커피 세트다. ‘마노 라틴아메리카’와 ‘마노 아프리카’, 그리고 카페베네 머그컵 구성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