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설날 선물, 수협쇼핑에서 최대 53% 싸게 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세종=최우영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수협쇼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협쇼핑이 다음달 15일까지 '설 선물 모음전'을 통해 수산물 등 설날 선물을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수협중앙회 직영 온라인 쇼핑몰 수협쇼핑은 새해를 맞아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설 선물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협쇼핑은 굴비, 멸치, 민물장어, 참돔, 전복, 오징어, 갈치, 고등어, 바다장어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수산물을 선정해 최대 45%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수산물 이외에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농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의 선물 세트도 1만원대부터 10만원대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준비했다.

기간 내 신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가입축하 쿠폰 금액을 두 배로 늘려서 지급하는 '신규가입 더블 쿠폰' 등의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을 쓸 경우 추가 할인을 최대 1만원까지 더 받을 수 있다. 수산물 구입시 쿠폰을 사용하면 판매 중인 금액에서 20%(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쿠폰은 1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매주 1번씩 총 3번 받을 수 있고 1주일간 사용 가능하다. 쿠폰 3매를 전부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수협쇼핑 홈페이지의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수협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내수경기 침체로 고통받는 수산업계에도 도움이 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수산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 국민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주변에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끝)

세종=최우영 기자 you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