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뚜레쥬르, 1~2만원 대 '소중해' 설 선물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푸드빌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신축년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온택트 선물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흰 소띠 해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활용한 패키지를 구성했다.

대표 제품은 1~2만 원 대 선물 세트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부드러운 우유 앙금과 달콤한 초코 앙금 맛이 좋은 앙빵세트 '순우유·순초코 맛있소', 상큼한 딸기잼롤과 진한 초코크림롤로 구성한 미니 롤케이크 세트 '베리 맛난 초코롤', 새콤달콤한 천혜향 잼을 가득 넣은 '천혜향 파이 맛있소' 등이다. 뚜레쥬르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를 업그레이드 한 '복을 담은 오색만주'도 눈길을 끈다. 밤·고구마·팥·녹차·초코 등 알록달록한 다섯 가지 만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온택트' 선물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설 대표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1월 21일부터 뚜레쥬르 쇼핑몰에서는 예약·픽업 신청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위메프, 티몬 등 소셜 플랫폼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Day) 프로모션' 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월 20일 하루 동안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이번 설 명절에도 귀성 대신 온택트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정성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낸 다채로운 뚜레쥬르 선물 세트와 함께 몸은 멀지만 마음은 더 가까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