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집에서 미식 여행 간다" 위메프, 맛특공대 5탄 '전국팔도편'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춘천 닭갈비·광주 한우 육회 등 인기 상품 총집합

뉴스1

위메프 맛특공대 전국팔도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위메프가 식품담당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맛보고 평가한 전국 맛집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위메프는 18일 하루 '맛특공대-전국팔도편' 기획전을 열고 춘천·광주·부산 등 전국 맛집 상품을 슈퍼투데이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맛특공대는 빅브랜드가 아닌 식품 파트너사를 위메프 MD들이 직접 발굴해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참여 상품은 ΔMD 직접 시식 Δ구매후기 4.5이상 Δ판매처 중간 마진 없는 상품 등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다.

이번 '전국팔도편'은 집에서 언택트로 편하게 전국 맛집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하남 주꾸미부터 유명 맛집 남해 중현떡집, 광주 성강한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주요 상품은 Δ신림동 또순이 순대 Δ두끼떡볶이 Δ참닭 닭갈비 Δ명가 20년전통 통뼈감자탕 뼈찜 Δ시그니처미트 호주청정 양갈비 램스테이크 Δ추추 추어탕 등이다.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한다.

김승태 위메프 전략소싱팀 팀장은 "MD들이 까다로운 기준으로 직접 맛보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 상품들만 파격가로 준비했다"며 "맛특공대가 회차마다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상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jhjh13@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