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위니아딤채, 대형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 출시... "360도 전 방향 공기 흡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위니아딤채 퓨어플렉스. /위니아딤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니아딤채는 주거면적 확대 경향과 영업시설 등에서의 수요에 맞춰 대형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퓨어플렉스는 청정면적 100.2㎡로, 기본형과 고급형 등 2종으로 구성된다. 두 모델 모두 넓은 면적의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청정기능을 최대화했다는 게 위니아딤채의 설명이다. 원기둥으로 디자인해 360도 전 방향의 공기를 흡입할 수 있고, 기존 공기청정기가 제품 밑과 주변 바닥 먼지를 정화하는 데 취약했던 단점도 보완했다.

먼지와 냄새 감지와 정화 능력도 고도화했다.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퓨어플렉스에 적용된 감지 센서는 PM1.0극초미세먼지까지 찾을 수 있고 에어클린시스템은 극초미세먼지와 냄새를 정화한다.

고급형(모델명 WPA30E0TPWP)에는 펫 모드 기능과 UV살균 기능이 적용됐다. 펫 모드는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흡입하고, UV살균 기능의 경우 공기가 통하는 공기 터널과 팬을 UV LED로 살균한다.

기본형과 고급형의 출하가격은 각각 60만원대, 70만원대다. 기본형의 경우 온라인 전용 제품이며 고급형은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대형평수 주거가 늘고 주방과 거실, 방 등의 공간을 개방하는 인테리어가 유행하는 등 대용량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며 "대형면적과 상업시설에 최적화된 제품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김양혁 기자(present@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