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장윤정이 간다"…코지마, 롯데홈쇼핑서 '하이팝' 발마사지기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후 7시40분부터…방송 중 경품행사서 소형 마사지기 증정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코지마는 17일 오후 7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가수 장윤정과 함께 발마사지기 하이팝(CMF-39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홍보모델인 장윤정이 출연해 직접 판매에 나서며, 방송 중 경품행사를 통해 소형 마사지기 등을 증정한다.

올 하반기 출시된 분리형 멀티 발마사지기 '코지마 하이팝'은 상단 멀티마사지부와 하단 발마사지부를 분리해 따로 혹은 같이 마사지할 수 있다.

상단 멀티마사지부를 여러 부위에 조합해 사용할 수도 있다. 특히 상단 마사지부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하단 발마사지부와 분리해 무선 충전식으로 팔, 허벅지, 종아리, 정강이 등 다양한 부위에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다.

하단 발마사지부는 지압 롤러가 발 앞부분부터 뒤꿈치까지 지압해주고, 공기압 포켓 주머니가 아킬레스 건 부분을 주물러 발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상·하단 마사지부 모두 에어셀이 탑재돼 있어 3단계 강도로 감싸면서 주무르듯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온열기능을 이용하면 마사지 부위를 따뜻하게 해 안마 효과를 높인다. 각각의 마사지부는 커프를 지퍼 형식으로 탈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코지마 하이팝은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온열 기능을 통해 추운 날씨에 집에서도 따뜻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오랜 기간 코지마 홍보모델로 활동해 온 가수 장윤정이 직접 소개하는 하이팝을 만나고 경품행사에도 참여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mau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