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뷰티앤부티 유진이 알려준 여자백팩, 데일리백을 넘어 기저귀가방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SES로 데뷔한 이래 지금까지 요정 같은 미모를 유지하는 유진. 요즘 화제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다시 한번 주가를 높이고 있는 유진이 뷰티예능 ‘뷰티앤부티’에서 함께 한 가방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유진은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블루니트를 코디했는데, 그녀의 패션과 함께하면서, 가볍고 방수도 되며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으로 유진의 리뷰에 소개된 가방은 방송 이후 큰 화제가 되었다는 후문.

유진의 리뷰에 등장한 제품은 백팩 브랜드 ‘로디나트’의 파우치백팩은 방수 원단으로 제작된 블랙톤 백팩과 파우치가 한 세트로 된 제품으로, 사이드 스트랩을 교체하면 그날그날의 데일리룩 컬러에 가볍게 컬러매치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포인트이다.

업계 관계자는 “짐이 많은 날 여성들의 어깨를 가볍게 해줄 수 있는 데일리백이면서, 실용적 수납공간이 있어 짧은 여행용이나 출장용으로도 활용성이 높고, 블랙톤으로 구성되어 남성용이나 비즈니스 백팩으로도 무난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또한, “비를 맞아도 괜찮은 방수원단을 사용했는데도 매우 가볍고, 분리되는 파우치와 이니셜 프린트 같은 디테일도 있어 방송에서 유진의 이야기처럼 기저귀가방 백팩으로 활용하기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디나트 파우치백팩은 애피샵branch에서 판매 중이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2종의 스트랩을 증정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