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따뜻한 남자' 임영웅과 함께…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V광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광고 16일 선봬

뉴스1

(경동나비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경동나비엔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TV 광고를 16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광고를 통해 수면 부족으로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를 제안한다.

일상생활에서 숙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상황을 생생하게 묘사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대를 불러일으킨다. 또 '매일 만나는 숙면가전'이라는 올해 캠페인의 키 메시지를 강조한다. 나비엔 메이트 TV 광고는 밤낮 없는 육아에 지친 '초보 엄마'편, 잠자는 시간을 줄여가며 학업에 몰두하는 '수험생'편까지 총 두 가지 이야기로 송출될 예정이다.

특히 임영웅이 직접 온수매트의 온기를 체험하고 추천하는 모습이 마치 시청자와 눈 맞추며 대화하는 영상으로 구성돼 더욱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TV 광고 외에도 임영웅이 출연하는 다양한 영상은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을 비롯해 경동나비엔 공식 SNS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온수매트는 더 이상 보조 난방 기기가 아닌 생활 필수 숙면가전으로 자리 잡았다"며 "임영웅과 함께 한 이번 광고를 통해 청년부터 중장년층 모두에게 필요한 숙면가전으로 나비엔 메이트를 소개하고, 보다 젊고 유연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ggod611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