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몬스타엑스,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 (IACC)' 홍보대사에 위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선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몬스타엑스가 오는12월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IACC, International Anti-Corruption Conference)'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국제뉴스

사진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반부패회의는 지난 1983년부터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반부패포럼으로, 국민권익위원회와 국제투명성기구(TI, Transparency International)가 주최하는 제19차 회의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된다.

국민권익위는 "몬스타엑스가 전 세계적으로 지명도가 높으며, UN의 지속가능발전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지지하는 '#TOGETHERBAND' 캠페인에서 평화, 정의와 제도에 대한 목표인 SDGs 16 홍보대사로 활동해 온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위촉 배경을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3일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온택트 방식의 온라인 위촉식에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을 예정이며 '권익비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생중계된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몬스타엑스는 "전 세계적으로 의미 있는 국제반부패회의(IACC)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너무 영광스럽지만 조금은 무거운 타이틀이라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미래를 바라보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우리 멤버와 몬베베, 가족들 그리고 전 세계 모든 분들이 앞으로는 더 행복하고 믿고 살 수 있는 사회를 마주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IACC 의 좋은 뜻과 의미를 알리며 노력하며 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오는 11월 2일 세 번째 정규앨범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