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 '콜라겐' 500억 매출 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콜라겐으로 2020년 누적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리원은 지난해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을 새롭게 론칭했다. 론칭 후 선보인 첫 콜라겐 제품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포당 1,200mg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있다.

비비랩은 콜라겐 제품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며 액상 및 젤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였다. 비비랩은 콜라겐 제품의 인기 비결로 '고함량 콜라겐 함유'와 '섭취 편의성'을 꼽았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제품 중심으로 선보였으며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앨 수 있도록 열대과일 맛을 더했다. 젤리 및 구미 형태의 제품을 출시해 간식처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더 콜라겐 파우더S' 외에도 '저분자 피쉬콜라겐', '더 콜라겐 업' 등 주요 콜라겐 제품들이 '전지현 콜라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올해 9월, 2020년 콜라겐 누적 매출액 500억을 돌파했다. 비비랩은 콜라겐 제품뿐만 아니라 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지속적으로 판매 품목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뉴트리원은 비비랩 콜라겐 누적 매출액 500억 달성을 기념해 뉴트리원 공식몰에서 오는 27일까지 총 7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날마다 특정 제품을 지정해 최대 67%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콜라겐뿐만 아니라, 멀티 비타민, 유산균 제품 등을 판매하며 행사 첫날 '석류콜라겐젤리'를 시작으로 '채움 콜라겐', '포스트바이오틱스', '저분자 콜라겐', '트리플엑스127, '더콜라겐5500', '대장슬림' 등 총 7종의 상품이 할인에 들어간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비비랩 콜라겐 품목이 올해 9월 기준으로 누적 매출액 500억을 돌파하는 등 콜라겐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키워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뉴트리원 비비랩만의 차별화된 이너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