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SKT ‘누구 컨퍼런스’, 20일 비대면으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SKT)이 이달 20일 온라인으로 AI기술 교류의 장인 ’누구 컨퍼런스 2020(누구 콘퍼런스)’을 연다.

3회차를 맞은 ‘누구 콘퍼런스’는 SKT가 국내 AI 생태계 조성을 위해 개발자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함께하는 행사다. 올해는 언택트로 진행된다.

SKT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SKT의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의 사례를 중심으로 ‘AI가 고객의 실생활 및 비즈니스 영역에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가’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준비하는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의 미래상을 제시할 계획이다.

SKT는 이달 12일 발표한 ’T전화x누구’를 비롯해 △코로나19 방역을 지원한 ‘누구 케어콜’ △시니어 전용 서비스인 ‘누구 오팔’ △그룹 영상통화 서비스 ‘미더스’ 등 다양한 AI서비스의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콘퍼런스는 SKT 박정호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이현아 AI서비스단장, 박명순 AI사업유닛장 등 SKT의 AI 사업 관련 주요 임원 및 개발자들이 대거 참석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콘퍼런스는 홈페이지에서 참가 등록 및 강연 시청을 할 수 있다. 등록한 참가자는 행사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콘퍼런스 등록 없이도 홈페이지에서 강연은 볼 수 있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