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자가관리형 어필,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한 달 만에 1만대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SK매직의 자가관리형 정수기가 코로나 시대 변화하는 시장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SK매직이 지난 8월 중순 출시한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판매동향을 확인한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1만대를 돌파하며, 직수 정수기 시장의 리딩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19일 밝혔다.

9월 한달 간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월 대비 판매량이 675% 증가하는 등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함께 SK매직의 주력 모델로 자리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뿐 아니라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후, SK매직의 정수기 전체 판매량이 전년 대비10% 이상 증가하는 성과까지 얻었다.

또, 지난 6월 조사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250% 증가했던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도 224%(9월 기준) 증가하는 등 정수기 전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SK매직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자가관리형 제품이 변화하는 시장 수요를 새롭게 창출하는 한편, 실내 활동 증가와 홈카페 트렌드 확산 등도 판매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SK매직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 부분이 고객의 주요 구매 포인트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 생활에 보탬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또, 필터도 손쉽게 자가교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