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머스트잇, 추석 선물 추천 기획전 '땡큐 기프트'...최대 7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머스트잇 땡큐 기프트 기획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추석을 맞아 10월 11일까지 '땡큐 기프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다가오는 추석에 코로나19로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자신에게도 스스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땡큐 기프트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구찌,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메종마르지엘라 등 머스트잇 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 370여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으며, 고객들은 카테고리화 된 상품 진열 화면을 통해 최소한의 고민으로 선물을 정할 수 있다.

'포 패런츠' 카테고리에서는 부모님 선물을 위해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아이템을 고를 수 있다. 지갑, 가방, 벨트, 패딩 등의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찌 인터로킹 시그니처 벨트를 42% 할인된 30만원대, 보테가베네타의 아르코 29 미니 숄더백을 21% 할인된 20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포 땡쓰' 카테고리는 감사를 전하고 싶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키링, 스니커즈, 목걸이, 시계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메종마르지엘라의 20FW 남성 독일군 스니커즈를 41% 할인된 40만원대에, 프라다의 테수토 체인백을 12% 할인된 15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포 유쓰' 카테고리에는 젊은 층이 좋아하는 트렌디한 브랜드의 아이템이 모여 있다. 컨템포러리 브랜드 톰브라운의 20FW 페블 그레인 카드홀더는 54% 할인된 20만원대에, 아미의 인타르시아 울 니트는 45% 할인된 3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닐바렛의 프린팅 네오프렌 맨투맨은 70% 할인된 20만원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머스트잇은 이번 땡큐 기프트 기획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4%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결제 과정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대신할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멀리서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연령대별로 인기 있는 국내 대표 명품 브랜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