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자동차 통풍구에 미키마우스!”…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차량용 통풍구 방향제 출시 [사진제공=불스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디즈니 캐릭터를 적용한 차량용 통풍구 방향제 ‘폴라프레쉬 디즈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폴라프레쉬 디즈니는 기존 멤브레인 리필 타입 제품에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도날드 덕’을 적용해 6종의 향으로 판매된다.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컬러를 입힌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소재를 차용해 입체감을 더해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멤브레인 2개입을 기본 구성해 약 90일 동안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향기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리필 타입으로 간편하게 멤브레인을 교체해가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본체는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매일경제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차량용 통풍구 방향제 출시 [사진제공=불스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은 이번 방향제 출시를 기념해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제품 구매자에게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핸드폰 스마트톡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불스원 에어케어 서현정 브랜드 담당은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해 차량용 방향제의 소장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여 폴라프레쉬만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