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슈 로봇이 온다

공유나무, 창문청소로봇 대여로 스마트하게 창문청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나무가 AI 인공 레이저 센서 측정 기술이 적용된 '창문로봇청소기' 렌탈을 진행한다.

안전사고 위험 없이 아파트 유리창 청소가 가능하다. 공유나무에서 최첨단 창문로봇청소기를 저렴하게 대여하여 혼자서도 쉽게 유리창 청소를 할 수 있다.

아파트 창문청소 시 자동으로 청소를 하기 때문에 실행시켜놓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면 된다고 업체측은 말한다.

AI 인공 레이저 센서 측정 기술로 베란다 창문 청소를 위해 면적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 모서리 감지기능으로 사각지대까지 빈틈없이 유리창 청소를 할 수 있다.

창문 청소를 위해서는 바깥 창문에 유리창청소 세정제를 뿌려야 하는데 세정제를 뿌리기가 어렵다. 이러한 점을 극복한 창문청소로봇은 세제 투입구가 있어서 세제 및 물을 투입해주면, 자동으로 세정제와 물을 분사해준다. 미세 물 분사기술을 통해 유리창에 생긴 모든 얼룩을 말끔히 제거를 해준다.

마이크로 극세사 섬유로 유리창을 스크래치 없이 미세한 먼지까지 완벽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창문로봇청소기는 강력한 진공 흡입으로 창문에 달라붙어 작업을 하기 때문에 추락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150㎏까지 지탱할 수 있는 안전로프를 추가로 설치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유리창 청소를 할수 있다.

창문로봇청소기를 대여시 동봉되어있는 리모컨 또는 핸드폰에 APP을 설치하여 컨트롤이 가능하고, 청소 시 위험 감지 및 각종 상황을 알려주어 스마트하게 창문청소를 할 수 있다.

공유나무 호봇, 샤오미 창문청소로봇은 베란다 유리청소, 아파트 유리창 청소 외에도 각종 화장실 거울 및 매장 유리창 청소 및 유리닦이, 유리창닦이 등이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