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책에서 세상의 지혜를

원더걸스 멤버 가수 우혜림, 에세이 작가로 변신 '여전히 헤엄치는 중이지만' 14일 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은실 기자]
문화뉴스

우혜림, 에세이 발간…. 가수→학업→작가 무한 변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가수 우혜림이 첫 에세이 출간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혜림의 사랑에 관한 단상들을 담은 첫 에세이 '여전히 헤엄치는 중이지만'이 오는 14일 출간된다"라고 밝혔다. '여전히 헤엄치는 중이지만'은 방송인 겸 통번역가 혜림의 사랑, 관계, 인연에 대한 단상들을 담아내며 관계와 삶에 지쳐 따뜻한 다독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지지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책이다.


혜림은 첫 에세이를 통해 사랑의 순간에, 사랑이 준 희열과 고통에 고스란히 감응하며 세세하게 기록해나간 이 문장들은, 사람을 치유하고 일으켜 세우는 말의 위력을 실감케 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우혜림, 작가 변신… 첫 에세이 ‘여전히 헤엄치는 중이지만’ 출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혜림은 지난 2010년 원더걸스로 데뷔, 이후 연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원더걸스 해체 후에는 한국외대 영어 통번역학과 17학번으로 입학해 대학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10년간 동고동락하던 JYP를 떠나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대표로 있는 르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이적했다. 이어 지난 7월 5일에는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한편, 혜림의 첫 에세이 '여전히 헤엄치는 중이지만'은 온라인에서는 오늘(13일)부터,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르엔엔터테인먼트)


--
원더걸스 멤버 가수 우혜림, 에세이 작가로 변신 '여전히 헤엄치는 중이지만' 14일 발간


우혜림, 작가 변신… 첫 에세이 '여전히 헤엄치는 중이지만' 출간
우혜림, 에세이 발간…. 가수→학업→작가 무한 변신
지난 7월,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 열애 끝에 결혼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