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SK㈜ C&C, 아발론교육에 동영상 영어 교육 서비스 구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SK㈜ C&C는 강의 플랫폼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활용해 아발론교육의 동영상 영어 교육 서비스를 구현한다고 4일 밝혔다.

아발론교육은 초·중등 영어 전문 교육 기업으로 전국에 166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400여명 강사들이 만들어내는 양질의 강의 콘텐츠와 다양한 모바일 러닝 프로그램은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아발론교육은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활용해 오프라인 학원 강의 노하우를 원격 교육으로 재현한다.

강사와 실시간 채팅은 물론이고 학생별 맞춤 퀴즈를 통해 학생들의 이해도를 체크하며 수업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강의 중 중요한 부분은 ‘메모’ 기능을 활용해 기록하며 자신만의 학습 노트를 만들 수 있다.

실시간 강의가 끝난 이후에도 학습 서비스는 계속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가 끝나면 듣기, 문법, 독해, 말하기, 쓰기 등 각 영역별 테스트는 물론 부족한 학습 부분도 바로 확인하며 복습할 수 있다.

실시간 강의 도중 이해가 부족했던 내용이 있다면 수업 제목은 물론 강사 음성과 자막까지 찾아내는 ‘스마트 검색’을 활용하면 된다.

이석진 SK㈜ C&C 채널&마케팅 그룹장은 “온라인 수업도 디지털을 만나면 학생들의 자기 주도 학습 의욕을 높이며 오프라인을 능가하는 맞춤형 교육이 될 수 있다”며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통해 국내 교육 현장에서 언택트 뉴노멀로 새로운 디지털 학습 문화를 확산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