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리벨룸, 신제품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 출시 “제품의 편의성 고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예약 참여 고객에게 국내산 타공 수저통, 국내산 냄비 받침대 등 증정



아시아투데이

리벨룸, 신제품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 출시 “제품의 편의성 고려”


아시아투데이 백수원 기자 = 주방용품 전문기업 나승하이텍㈜의 ‘리벨룸’에서 새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를 출시했다.

기존 후라이팬 정리대의 단점을 보완하고 제품의 편리성를 고려해 출시된 ‘리벨룸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는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도록 고급화된 주방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만드는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리벨룸은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여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아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제품인 리벨룸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는 구성품 전부가 국내에서 생산됐고, ‘100% 스테인레스’, 7mm 두께의 ‘304재질’로 제작됐다. 더불어 부식에 강한 304재질은 납 성분이 없어 인체에 안전한 재질로 알려졌으며, 컷팅 부위가 면취 작업이 돼 있어 맨손으로 사용해도 안전하다.

나승하이텍 관계자는 “후라이팬은 제품의 특성상 매우 무겁기 때문에 정리대가 튼튼할 필요가 있다”며 “후라이팬을 올리면 제품이 휘어지는 기존의 후라이팬 정리대를 7mm의 두께로 제작해 더욱 견고하고 흔들림 없는 후라이팬 정리대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리벨룸은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 출시를 기념해 예약 구매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5일까지 제품을 예약 구매하면 22%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예약 구매 시, 국내산 타공 수저통, 국내산 냄비 받침대를 증정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