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허세홍 GS칼텍스 사장 "의료진 여러분이 우리의 에너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머니투데이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허세홍 GS칼텍스 사장(가운데)이 직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출처=GS칼텍스 페이스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료진 여러분이 우리의 에너지입니다"

허세홍 GS칼텍스 사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허 사장은 1일 회사 페이스북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사회 곳곳의 모든 분들, 특히 의료진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환자들의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SNS에 존경을 의미하는 동작을 찍은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허 사장은 "에너지플러스 카드를 함께 만든 현대카드의 추천으로 GS칼텍스도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GS칼텍스는 지난해 11월 연간 최대 36만 GS&포인트가 적립되고 GS칼텍스 주유소 주유시 리터당 최대 150포인트가 적립되는 '에너지플러스 카드'를 현대카드와 공동 출시한 바 있다.

허 대표는 덕분에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김윤 삼양그룹 회장을 지목했다. 그는 "함께하는 우리의 마음이 의료진 여러분들께도 에너지가 되기를 바라며 삼양그룹 김 회장님께 릴레이 바톤을 넘긴다"고 덧붙였다.

안정준 기자 7up@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