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삼성물산 엠비오, 론칭 1주년 '돌잡이'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오는 14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SF샵에 접속한 후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엠비오의 '베스트 아이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 1개에 투표하면 된다.


베스트 아이템은 울 멜톤 발마칸 코트, 미니멀 셋업 재킷, 라운드 절개 티셔츠, 오픈 칼라 피케 티셔츠,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 등 총 9개다.


엠비오는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3명) 등 총 43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지성민 엠비오 그룹장은 “지난 1년간 엠비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간결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겸비한 상품들을 선보여 밀레니얼 남성들의 ‘최애’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라고 말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년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달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엠비오 로고 그래픽 티셔츠(6명)를 증정한다.

한편, 엠비오는 지난해 7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단순, 하지만 확실한 해답(Simple But Enough)’이라는 컨셉 아래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 가성비를 갖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