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스파크플러스, 입주사 전용 홍보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핫스플 서비스 통해전 입주사 대상 온·오프라인 홍보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공유 오피스 기업 스파크플러스(대표 목진건)는 입주사를 위한 전용 홍보 서비스 '핫스플'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 홍보 서비스이다. 스파크플러스 전 지점에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소식 등을 알릴 수 있다. 타 지점 입주 기업과 교류도 가능해 협업이 필요한 스타트업 간 시너지도 예상된다.


이번에 선보인 '핫스플' 시범 서비스는 스파크플러스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해 전 지점 홍보 게시판과 일부 지점 쇼룸을 홍보 채널로 활용하며, 향후 범위를 확대해 홍보·네트워킹 플랫폼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는 "최근 스파크플러스의 신규 지점 오픈으로 규모가 빠르게 확장하면서 입주사의 홍보와 네트워킹 니즈가 증가, 전 지점에 효과적으로 입주사 홍보를 지원할 수 있는 핫스플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입주사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협업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스파크플러스는 현재 총 1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내 성수2호점을 오픈, 2021년까지 서울 전역 주요 거점에 40개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