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더운 여름 밤에도 잠 잘 오는 인견 이불...'아이스크림' 신상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대구1988 여름 인견이불 아이스크림 신상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침구브랜드 ‘대구 1988’이 여름 인견이불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시리즈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아이스크림 솔솔'과 '살랑' 두 종류다. '솔솔'라인은 앞 뒷면 동일한 인견소재로 만들어졌고, '살랑'은 한쪽 면은 인견, 다른 쪽은 아사면으로 제작됐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민트, 핑크, 엘로우 6가지다.

대구1988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인견이불 특유의 까끌한 촉감 대신 아이들과 함께 사용 가능해도 무방할 정도로 부드러운 촉감이 특장점”이라며 “대구 최대 누빔이불 전문 제조공장 '한빛침장'을 통해 인견을 촘촘한 누빔 방식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조선일보

/대구1988 여름 인견이불 신상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견은 여름에는 시원하고 고온에서 삶아 염색하는 피그민트 염색기법으로 제작돼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고 불순물이 제거되어 위생적인 소재로 알려져 있다. 대구1988은 4년 전 인견이불 하면 떠오르는 디자인 편견을 과감히 깨고 북유럽 색을 적용한 '아이스크림' 시리즈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띵굴스토어'에 입점, 꾸준히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대구 서대구공단에 위치한 ‘대구1988’은 400평의 자가 공장을 보유한 30년 전통의 100% 국내생산 침구제조 전문기업인 한빛침장에서 만든 리빙 브랜드다.

[이송원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