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트레져헌터, 수본 생활건강과 '플라즈마 수소수 미스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가운데)와 수본 생활건강 조완규 대표(왼쪽)가 공동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트레져헌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레져헌터는 글로벌 사업자인 수본 생활건강과 손잡고 플라즈마 수소수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수본 생활건강 조완규 대표는 “수년간 연구개발한 플라즈마수소수 미스트는 모공수축 및 주름개선효과, 미백효과, 여드름제거 및 살균효과, 8시간 보습효과 등이 검증된 5나노급 버블 클렌징 제품으로 음용수, 안자극, 피부자극, 유전독성, 탈취 시험을 거쳤다"며 "폐렴균, 백선균, 슈퍼박테리아 등 10가지 이상의 유해균을 살균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 호주, 일본, 중국, 한국의 권위있는 기관을 인증을 이미 거쳤고 유럽 등 국내외 인증을 추가로 거쳐나갈 예정"이라며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터를 보유한 글로벌 MCN 사업자인 트레져헌터와 함께 세계적으로 가치있는 제품을 지속 론칭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수본과 함께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론칭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스파, 샤워기, 정수기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출시해 K방역에 세계화에 기여하고 기존 트레져헌터의 진정성과 선한 영향력이 있는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 네트워크가 결합된 신규 커머스 사업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