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롯데시네마,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무비싸다구 이벤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롯데시네마의 무비싸다구 이벤트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선정됐다.

롯데시네마 측은 4일 뛰어난 작품성의 영화를 선정해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장식할 작품은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다.

'무비싸다구'는 할인 금액별 지정된 일자에 쿠폰을 다운 받아 선정된 영화에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5일 오후 3시부터는 1000원 관람 쿠폰이, 9일 오후 3시부터는 3000원 관람 쿠폰이, 12일 오후 3시부터는 5000원 관람 쿠폰 지급이 예정돼 있다. 1000원 관람 쿠폰은 선착순 2000명, 3000원 관람 쿠폰은 1500명, 5000원 관람 쿠폰은 1000명까지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취향과 성격이 모두 정반대인 형제 이안과 발리가 마법 지팡이를 통해 실수로 아빠의 반쪽만 소환시키는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두 형제의 더빙은 마블의 인기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톰 홀랜드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이 맡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