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직업건강협회, 라미드그룹과 업무협약 맺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포르시안

사진 왼쪽부터 라미드그룹 문병욱 회장, 직업건강협회 오만석 전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포르시안] 직업건강협회(회장 정혜선)는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과 지난 1일 양사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라미드그룹은 라마다 서울 호텔, 라마다 송도 호텔, 빅토리 호텔, 양평 TPC 등 호텔과 골프장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관광산업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 기관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직업건강협회 회원(사) . 교육생 . 임직원에게 라미다 그룹의 숙박 및 편의시설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에는 ▲객실.연회장.스파 등 사용을 위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진행 ▲협약 당사자 간 네트워크 구축 및 관련 정보 공유 ▲양 기관 발전과 우호증진에 관한 사항 등이 포함됐다.

직업건강협회 정혜선 회장은 "회원사 및 임직원들에게 협회 차원의 복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곳과 연락한 결과, 국내 관광 레저 산업을 선도하는 라미드 그룹과 최종적으로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며 "회원 만족도 향상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라미드그룹 문병욱 회장은 "사업장 근로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최고의 전문기관인 직업건강협회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사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