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김철훈 영도구청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부산 영도구는 김철훈 구청장이 2일 박재범 부산 남구청장의 추천을 받아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뉴스핌

김철훈 영도구청장이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사진=부산 영도구]2020.06.0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사태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손글씨로 적어 SNS로 전달하는 지자체 및 공공기관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목된 사람이 SNS에 응원문구를 게재하고, 차기 릴레이 참여자를 추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희망 캠페인에 동참한 김철훈 구청장은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자 부산영도, 살리자 우리경제, 영도구민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합니다"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철훈 영도구청장은 "코로나19로 힘든 모든 분들에게 작지만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릴레이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최일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모두의 노력을 통해 코로나19가 조기 종식되어 일상으로 빨리 복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훈 구청장은 희망 캠페인 릴레이 다음 참여자로 이성문 연제구청장을 지명했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