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SK C&C, 중장년퇴직자, 경단녀 온라인 IT 교육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달 1일부터 8주 동안 온라인 강의 지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마케팅 교육

조선일보

/SK C&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 C&C가 중장년 퇴직자와 경력 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IT(정보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유튜브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한 마케팅 기술을 익히게 도와줘서 재취업 가능성을 넓혀주겠다는 취지다.

◇중장년·경단녀 IT 교육으로 ‘제2인생’ 찾는다

SK C&C는 2일 “경기도와 함께 도내 거주하는 50세 이상 퇴직자와 경력 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IT 교육을 하는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는 SK C&C가 후원하고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운영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아카데미는 다음달 1일부터 8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SNS 활용 마케팅 콘텐츠 제작 등 실습 위주 교육 내용이다. 온라인 강의 수강을 위한 노트북과 헤드셋 등의 기기는 무료로 빌릴 수 있다. 교육을 받고 싶은 사람은 이달 24일까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 이메일(wisdom@gbsa.or.kr)로 접수하면 된다. 25일 서류 합격자를 발표하고 면접을 거쳐 29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SK C&C는 “경기도민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 질 좋은 ICT(정보통신기술)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고, 교육생의 재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인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