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2020 최고 경영자 과정’교육 신규 개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EO 및 임원진 대상, 1기수 총 3차 교육 진행, 20여명 선착순 마감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의료기기 CEO 및 임원진을 대상으로 바이오헬스 산업 동향, 기업 위기관리, 미래 트렌드 대응 등 다양한 콘텐츠와 최신 경영기법을 제공해 인문학적 소양은 물론 최고 경영자로서 중요한 인적 네트워킹 확대와 교류의 장 마련을 위한 ‘2020 최고 경영자 과정’ 교육을 신설하고 오는 24일, 8월 26일, 10월 28일 3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최고 경영자 과정’은 최근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발전 방향에 따른 최고 경영자의 리더십과 Business 모델 혁신에 대한 교육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최고 경영자의 경영기법과 미래를 준비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실제 비즈니스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이다.

강연자는 디지털헬스케어연구소 최윤섭 소장,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재형 교수를 초청하여 최신 의료기기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글로벌 리더십과 경영자에게 필요한 경영 스킬, 전략 경영, 위기관리 등에 대해 최신 이론과 기술 트렌드에 정통한 국내 최고 미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협회는 ‘최고 경영자 과정’외에도 의료기기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개설을 앞두고 있으며, △의료기기 건강보험 과정 △의료기기 해외 인허가 과정 △의료기기 전주기 분야 교육 등 업계의 교육에 대한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의료기기산업계 종사자 역량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유료과정으로 삼성동에 소재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에서 조찬과 함께 진행된다. 협회 교육홈페이지에서 6월 1일부터 선착순 접수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연구팀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